자동응답 설정 안내
자동응답 설정 전에 어떤 필드 값이 있는지 안내드립니다.
Last updated
자동응답 설정 전에 어떤 필드 값이 있는지 안내드립니다.
Last updated
[앱 시작 관리자(App Launcher)] > 'Simply Chat' 입력 > [Simply Chat] > [Auto Response]
[새로 만들기(New)]를 클릭하여 레코드를 한 개씩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져오기(Import)]를 클릭하여 csv형식의 자동 응답 데이터를 한꺼번에 레코드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져오기를 할 경우 여러 번 진행해주셔야 모든 데이터가 레코드로 생성됩니다.
해당 레코드의 응답 유형을 설정합니다.
Kakao Type이 Button인 경우 해당 버튼의 유형을 설정합니다.
해당 레코드의 동작을 설정합니다.
가져오기로 Auto Response 레코드를 생성할 경우
데이터의 모든 뎁스 적용 및 저장을 위해 여러 번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External Key 필드를 입력하여야 중복 없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External Key 필드는 Upper Step 필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드 | 설명 | 필수 |
---|---|---|
필드 값 | 설명 |
---|---|
필드 값 | 설명 |
---|---|
필드 값 | 설명 |
---|---|
Response Name
해당 레코드를 구분 짓기 위한 이름을 입력합니다.
Type
해당 레코드의 응답 유형을 설정합니다.
Upper Step
해당 레코드의 이전 혹은 상위 레코드를 설정합니다.
Button Type
Kakao Type이 Button인 경우 해당 버튼의 유형을 설정합니다.
Message
고객에게 노출되는 메시지를 입력합니다.
Priority
여러 개의 레코드가 한 화면에 노출될 때의 순서를 지정합니다. (수직 방향)
Kakao Type
해당 레코드의 동작을 설정합니다.
Active
해당 레코드의 활성화 여부를 선택합니다.
Channel
해당 레코드와 연결할 메신저 채널을 선택합니다.
Chatbot Response
아래 이외에 사용될 버튼 및 문구인 경우 선택 합니다. (기본 설정)
LunchTime
점심 시간인 경우 화면에 출력 될 문구 입니다.
NotOPTimeAR
업무 외 시간 자동응답의 머릿말인 경우 선택합니다.
End Notice
자동 종료시 화면에 출력 될 문구 입니다.
Outside of Office Hours
영업 시간 외인 경우 화면에 출력 될 문구 입니다.
Authorization Request
사용자가 채팅 화면의 인증 요청 버튼 클릭 시 화면에 출력 될 문구입니다.
Authorization Completed
고객의 인증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을 경우 화면에 출력 될 문구입니다.
End Chat
사용자가 채팅 화면의 채팅 종료 버튼 클릭 시 화면에 출력 될 문구입니다.
Restart Chat
채팅이 종료된 후 채팅을 재 시작할 수 있는 버튼과 해당 버튼 클릭 시 화면에 출력 될 문구인 경우 선택 합니다.
New Chat
새로운 채팅을 시작하는 버튼, 해당 버튼 클릭 시 출력 될 문구입니다.
Prev
이전으로 갑니다.
First
처음으로 이동합니다.
Link
Message에 작성된 URL 주소의 웹 브라우저를 화면에 출력 합니다.
Select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Connect to Agent
사용자와 고객을 연결합니다.
Button
고객이 다음 동작을 진행할 수 있는 버튼이 화면에 출력 됩니다.
Button (Include Header)
현재 사용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Link
Message에 작성된 URL 주소의 웹 브라우저를 화면에 출력 합니다.
Text
Message에 작성된 문구가 화면에 출력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