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Logo
  • 윈드밀소프트 헬프
  • 윈드밀소프트 홈 바로가기
  • 심플리챗
    • 릴리즈 노트
      • Ver 2.12.0.1
      • Ver 2.11.0.3
      • Ver 2.10.0.1
      • Ver 2.9.0.1
      • Ver 2.8.0.3
      • Ver 2.7.0.1
      • Ver 2.6.0.1
      • Ver 2.0.4.1
    • 설치 및 기본 설정 가이드
      • 패키지 설치
      • 메신저 설정 가이드
        • 카카오톡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생성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관리자 초대
          • 카카오 비즈 앱 및 비즈니스 채널 연결
          • 카카오 싱크 설정
          • 카카오톡 채널 설정
      • 세일즈포스 설치 가이드
        • 사용자 정의 설정 (Custom Settings)
        • 업무 시간 (Business Hours)
        • 권한 집합 (Permission Sets)
        • Simply Chat Login
        • 선택 목록 값 집합 (Picklist Value Sets)
        • Messangers, Channel 레코드 생성
        • Auto Response 레코드 생성
          • 가져오기(Import)로 레코드 생성
          • CSV 형식의 파일 양식
        • Content Link 레코드 생성
        • 빠른 텍스트 (Quick Text)
        • 옴니채널 (Omni-Channel)
          • 라우팅 구성 (Routing Configurations)
          • 대기열 (Queues)
          • 서비스 채널 (Service Channels)
          • 현재 상태 (Presence Statuses) 및 현재 상태 구성 (Presence Configurations)
          • 플로 (Flows)
        • Service Console App 생성
        • 채팅 화면 컴포넌트 레코드 페이지에 추가
    • 세일즈포스 설정가이드
      • 자동응답 설정법
        • 자동응답 설정 안내
        • 세일즈포스에서 자동응답 설정하기
          • 시나리오 예시
          • 인사말 설정
          • 종료 문구
          • 새 상담 시작/ 이어서 상담하기 설정
          • 업무 외 시간 및 점심시간 안내 문구
          • 업무 외 시간 자동 응답 설정
          • 인증
          • 버튼 클릭시 링크 이동
          • 버튼 클릭 시 상담원 연결
            • 대기 인원 표시
          • 처음/이전으로 설정
          • 5개 이상의 버튼 설정
        • 엑셀을 이용해 자동응답 설정하기
      • 자동 종료 기능
        • 자동종료 대상 설정
        • 자동 종료 시간 설정
        • 자동 종료 자동응답 설정
        • 자동 종료 시간 등록
        • 자동종료 기능 제한
        • 자동 종료여부 확인
      • 다중 채널 설정
      • 휴일 없이 상담 진행
      • 각 세션별로 종료된 채팅 설정
      • 상담원 마지막 응답시간 체크
      • 공휴일 가져오기
    • 문제 해결 가이드
      • SimplyChat Login
        • Access Denied 가 뜹니다.
        • Violation of PRIMARY KEY constraint 'PK_Organization'. Cannot insert duplicate key in object 'dbo.Or
        • Click here to Connect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어요.
      • 자동응답 설정
        • 링크가 카카오톡에 안떠요
        • 다음 버튼을 눌러도 반응을 안해요
        • 아무 글이나 적어도 최초 자동응답으로 안 돌아갑니다
      • 옴니채널
        • 완료된 상담을 다시 시작할때 어떻게 되나요?
        • 옴니채널에 들어오게 되는 기준이 뭔가요?
        • 옴니 채널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태값이 오프라인만 보입니다
        • 상담원이 온라인 상태인데 상담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상태 기반으로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담 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심플리메시지
    • 설치 가이드
      • 패키지 설치
    • 설정 가이드
      • 사용자 정의 설정
      • 위젯 설정
      • 필드 매핑 설정
      • 메시지 템플릿 설정
    • 자주 묻는 질문
      • 문자는 최대 몇 자까지 가능한가요?
      • MMS 메시지로 발송 시 첨부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무엇인가요?
      • 카카오톡 메시지(친구톡, 알림톡) 발송도 가능한가요?
      • 문자 메시지 전송이 실패해요
  • Smallbuilder
    • SmallBuilder Help
  • 문의하기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 카카오 로그인 활성화 및 Redirect URI 등록
  • 카카오 로그인 동의항목 설정

Was this helpful?

  1. 심플리챗
  2. 설치 및 기본 설정 가이드
  3. 메신저 설정 가이드
  4. 카카오톡

카카오 싱크 설정

심플리챗과 카카오 로그인 기능을 연결하기 위한 설정입니다.

Previous카카오 비즈 앱 및 비즈니스 채널 연결Next카카오톡 채널 설정

Last updated 1 month ago

Was this helpful?

카카오 로그인 활성화 및 Redirect URI 등록

  • Kakao Developers()에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 [내 애플리케이션] > 비즈 앱 선택 > [카카오 로그인] > 활성화 설정 [ON] > [활성화]를 클릭하여 카카오 로그인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 [Redirect URI등록] > 아래 윈드밀소프트의 서버 URL 입력 > [저장]을 클릭하여 Redirect URI를 등록합니다.

    • 카카오 로그인 이후의 심플리챗 동작을 위한 설정입니다.

      • https://wisetalk.windmillsoft.kr/loginRedirect https://wisetalk.windmillsoft.kr/SimplyChat/loginRedirect

    • 데모를 이용하시는 경우, 아래의 링크를 입력해주세요.

      • https://simplychatuat.windmillsoft.kr/loginRedirect https://simplychatuat.windmillsoft.kr/SimplyChat/loginRedirect

카카오 로그인 동의항목 설정

  • [카카오 로그인] > [동의항목] > [설정] > [저장]을 클릭하여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설정을 합니다.

    • 심플리챗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 항목을 반드시 [필수 동의]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필 정보(닉네임/프로필사진) / 카카오계정(이메일) / 카카오계정(전화번호) / 카카오톡 채널 추가 상태 및 내역

카카오 비즈 앱 및 비즈니스 채널 연결에서 진행했던 비즈니스 심사가 진행 완료 된 후 [개인정보 동의항목]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정보 심사가 완료 된 후 아래 항목을 진행해주세요.

  • [앱 권한 신청] > [개인정보 동의항목] > [신청] 을 클릭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항목을 선택합니다.

  • 회원가입 링크가 존재한다면, 해당 링크를 넣어주시고 없으시다면 회원가입 화면에 기획안 또는 디자인 시안으로 대체해서 첨부가 가능합니다. 아래 항목들은 전부 필수로 입력해야합니다.

회원가입 화면에는 '필수 동의'로 등록된 항목들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반려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원 가입 화면 상단에 회사 로고 혹은 사이트명이 보여야 합니다.

로고가 있어야 해당 사이트 회원가입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동의항목 승인까지는 영업일2~5일 기준 소요되므로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윈드밀소프트의 설치 대행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심플리챗 설치 및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