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설치

패키지를 설치하여 귀하의 세일즈포스 플랫폼에서 윈드밀소프트의 솔루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설치 전 확인 사항

  • 사용하시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이 아래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Enterprise Edition 혹은 Unlimited Edition

    • Service Cloud 포함

    • 옴니 채널(Omni-Channel) 기능 활성화

      • 옴니 채널(Omni-Channel) 기능 활성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 기존에 사용하시던 카카오톡 상담톡 서비스를 해지하셔야 심플리챗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설치 준비

  • 패키지 설치를 위한 아래의 정보를 윈드밀소프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패키지 ID

    • 설치키

패키지 설치 방법

  • 주소창에 'lightning/page/home' 부분을 아래 형식의 패키지 설치 주소로 입력하고 이동합니다.

    • packaging/installPackage.apexp?p0=[패키지 ID]

  • 설치키(Installation key) 입력 > [Install for All Users] > 체크 박스 선택 > [Install]

    • 체크 박스 : Salesforce AppExchange의 배포 승인을 받지 않은 응용 프로그램 설치에 대한 동의 여부입니다.

    • 체크 박스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 패키지 설치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체크 박스 선택 > [Continue]를 클릭하여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 체크 박스 : CSP Trusted Site, Website에 귀하의 세일즈포스 플랫폼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합니다.

    • 체크 박스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 패키지 설치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아래 방법으로 패키지 설치 완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설치 완료 안내 메일

패키지 설치 시 고려 사항

  • 설치 및 권한 부여 여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패키지 설치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패키지 설치에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Done] 클릭 시 이동하는 화면에서 패키지 설치 완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드밀소프트의 설치 대행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심플리챗 설치 및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