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Logo
  • 윈드밀소프트 헬프
  • 윈드밀소프트 홈 바로가기
  • 심플리챗
    • 릴리즈 노트
      • Ver 2.12.0.1
      • Ver 2.11.0.3
      • Ver 2.10.0.1
      • Ver 2.9.0.1
      • Ver 2.8.0.3
      • Ver 2.7.0.1
      • Ver 2.6.0.1
      • Ver 2.0.4.1
    • 설치 및 기본 설정 가이드
      • 패키지 설치
      • 메신저 설정 가이드
        • 카카오톡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생성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관리자 초대
          • 카카오 비즈 앱 및 비즈니스 채널 연결
          • 카카오 싱크 설정
          • 카카오톡 채널 설정
      • 세일즈포스 설치 가이드
        • 사용자 정의 설정 (Custom Settings)
        • 업무 시간 (Business Hours)
        • 권한 집합 (Permission Sets)
        • Simply Chat Login
        • 선택 목록 값 집합 (Picklist Value Sets)
        • Messangers, Channel 레코드 생성
        • Auto Response 레코드 생성
          • 가져오기(Import)로 레코드 생성
          • CSV 형식의 파일 양식
        • Content Link 레코드 생성
        • 빠른 텍스트 (Quick Text)
        • 옴니채널 (Omni-Channel)
          • 라우팅 구성 (Routing Configurations)
          • 대기열 (Queues)
          • 서비스 채널 (Service Channels)
          • 현재 상태 (Presence Statuses) 및 현재 상태 구성 (Presence Configurations)
          • 플로 (Flows)
        • Service Console App 생성
        • 채팅 화면 컴포넌트 레코드 페이지에 추가
    • 세일즈포스 설정가이드
      • 자동응답 설정법
        • 자동응답 설정 안내
        • 세일즈포스에서 자동응답 설정하기
          • 시나리오 예시
          • 인사말 설정
          • 종료 문구
          • 새 상담 시작/ 이어서 상담하기 설정
          • 업무 외 시간 및 점심시간 안내 문구
          • 업무 외 시간 자동 응답 설정
          • 인증
          • 버튼 클릭시 링크 이동
          • 버튼 클릭 시 상담원 연결
            • 대기 인원 표시
          • 처음/이전으로 설정
          • 5개 이상의 버튼 설정
        • 엑셀을 이용해 자동응답 설정하기
      • 자동 종료 기능
        • 자동종료 대상 설정
        • 자동 종료 시간 설정
        • 자동 종료 자동응답 설정
        • 자동 종료 시간 등록
        • 자동종료 기능 제한
        • 자동 종료여부 확인
      • 다중 채널 설정
      • 휴일 없이 상담 진행
      • 각 세션별로 종료된 채팅 설정
      • 상담원 마지막 응답시간 체크
      • 공휴일 가져오기
    • 문제 해결 가이드
      • SimplyChat Login
        • Access Denied 가 뜹니다.
        • Violation of PRIMARY KEY constraint 'PK_Organization'. Cannot insert duplicate key in object 'dbo.Or
        • Click here to Connect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어요.
      • 자동응답 설정
        • 링크가 카카오톡에 안떠요
        • 다음 버튼을 눌러도 반응을 안해요
        • 아무 글이나 적어도 최초 자동응답으로 안 돌아갑니다
      • 옴니채널
        • 완료된 상담을 다시 시작할때 어떻게 되나요?
        • 옴니채널에 들어오게 되는 기준이 뭔가요?
        • 옴니 채널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태값이 오프라인만 보입니다
        • 상담원이 온라인 상태인데 상담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상태 기반으로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담 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심플리메시지
    • 설치 가이드
      • 패키지 설치
    • 설정 가이드
      • 사용자 정의 설정
      • 위젯 설정
      • 필드 매핑 설정
      • 메시지 템플릿 설정
    • 자주 묻는 질문
      • 문자는 최대 몇 자까지 가능한가요?
      • MMS 메시지로 발송 시 첨부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무엇인가요?
      • 카카오톡 메시지(친구톡, 알림톡) 발송도 가능한가요?
      • 문자 메시지 전송이 실패해요
  • Smallbuilder
    • SmallBuilder Help
  • 문의하기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 비즈니스 채널 연결
  • 비즈 앱 및 비즈니스 채널 고려 사항

Was this helpful?

  1. 심플리챗
  2. 설치 및 기본 설정 가이드
  3. 메신저 설정 가이드
  4. 카카오톡

카카오 비즈 앱 및 비즈니스 채널 연결

카카오의 간편 가입 서비스인 카카오싱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비즈 앱과 비즈니스 채널 생성 및 연결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Previous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관리자 초대Next카카오 싱크 설정

Last updated 1 month ago

Was this helpful?

비즈 앱으로 전환

비즈 앱이란 사업자 정보를 등록한 카카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생성된 비즈 앱이 있는 경우 이 과정을 생략하셔도 됩니다.

  • Kakao Developers()에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 [내 애플리케이션] > 애플리케이션 선택 > [비즈니스] 를 클릭합니다. 생성시 앱 아이콘 등록을 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앱 아이콘 등록] 을 클릭합니다.

  • [기본 정보] 옆의 [수정]을 클릭하여 앱 아이콘을 등록 후 다시 [비즈니스]로 돌아옵니다.

  • [사업자 정보 등록] > 사업자 등록번호 입력 > [확인]을 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을 비즈 앱으로 전환합니다.

비즈니스 채널 연결

비즈 앱과 비즈니스 채널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이 과정을 생략하셔도 됩니다.

  • [앱 권한 신청] > [신청 자격 확인] > 체크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 신청 자격 확인이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화면이 뜹니다.

  • 하단의 [비즈니스 정보] > [신청] 을 클릭합니다.

  • 사업자 등록증과 서비스 링크를 설정합니다.

    • 서비스 링크의 경우 회사소개, 서비스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등이 포함된 링크여야 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 연결] > [신청] 을 클릭하여 연결하고자하는 채널을 선택 후 [연결]을 클릭합니다.

비즈 앱 및 비즈니스 채널 고려 사항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카카오톡 채널을 먼저 생성하셔야 합니다.

  • 비즈니스 채널 연결은 비즈 앱 전환이 먼저 완료되어야 합니다.

윈드밀소프트의 설치 대행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심플리챗 설치 및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Kakao Developers()에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
https://developer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