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 마지막 응답시간 체크

상담원이 마지막으로 응답한 시간을 체크합니다.

상담원이 마지막으로 응답한 시간을 기록합니다.

이 값으로 상담시작부터 종료까지 순 응답시간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추가되는 필드

Chat Session에 아래 두가지 필드가 추가됩니다.

필드 값이 변화되는 조건

  1. Chat Session 상태가 Chat End 상태입니다.

  2. IsCheckedLastTalkAgent 필드가 false인 상태인 경우에 작동합니다.

  3. 상담원 마지막 응답시간 체크 스케줄이 작동해야합니다.

실행 방법

  1. App Launcher 에서 Run Schedule을 들어갑니다.

  1. 실행 시키고 싶은 시간을 지정 후 옆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1. Success 가 뜨면 정상적으로 등록이 완료됩니다.

  1. 등록된 스케줄은 Setup(설정) > Scheduled Jobs(예약된 작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Chat Session의 EndChat을 만드는 작업 이전에 반드시 선행되어야 합니다. SC_Setup에 설정된 시간 이전에 실행되도록 시간 설정을 해주세요.

  • 자동응답으로 나간 채팅은 상담원 응답으로 취급되지 않으며 실제 상담원이 응답한 것만 실제 상담원 응답시간 체크에 사용됩니다. [WINP__IsChekedLastTalkAgent__c 가 true가 되면 실제 상담원 응답시간이 기록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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