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세션별로 종료된 채팅 설정

각 세션별로 당시의 채팅 내용을 기록합니다.

  • Setup(설정) > Quick Find(빠른 찾기) > Custom Settings(사용자 정의 설정) > SC_Setup > Manage(관리) > Edit(편집)

  • End Chat Management Time에 설정가능한 값

    • Immediately ( 종료 버튼 클릭 시 즉시 종료된 채팅이 생성됩니다)​

    • Daily​

    • Weekly ​

    • Monthly​

    • Quarterly​

    • Yearly

※ Immediately를 제외한 나머지는 지정된 날짜에 상태 값이 Chat End인 상담세션을 종료된 채팅으로 변경합니다. ​

※ Immediately를 제외한 나머지 값을 선택 시 End Chat Management Time을 설정 해주셔야 합니다. ​

위 이미지의 예시로 설명드리면 Daily로 설정 시 해당 날짜 기준 그 다음날 오전 8시에 실행됩니다.​

기본 설정은 Daily 새벽 12시로 진행됩니다.​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