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세션별로 종료된 채팅 설정
각 세션별로 당시의 채팅 내용을 기록합니다.
Last updated
각 세션별로 당시의 채팅 내용을 기록합니다.
Last updated
Setup(설정) > Quick Find(빠른 찾기) > Custom Settings(사용자 정의 설정) > SC_Setup > Manage(관리) > Edit(편집)
End Chat Management Time에 설정가능한 값
Immediately ( 종료 버튼 클릭 시 즉시 종료된 채팅이 생성됩니다)
Daily
Weekly
Monthly
Quarterly
Yearly
※ Immediately를 제외한 나머지는 지정된 날짜에 상태 값이 Chat End인 상담세션을 종료된 채팅으로 변경합니다.
※ Immediately를 제외한 나머지 값을 선택 시 End Chat Management Time을 설정 해주셔야 합니다.
위 이미지의 예시로 설명드리면 Daily로 설정 시 해당 날짜 기준 그 다음날 오전 8시에 실행됩니다.
※ 기본 설정은 Daily 새벽 12시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