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Logo
  • 윈드밀소프트 헬프
  • 윈드밀소프트 홈 바로가기
  • 심플리챗
    • 릴리즈 노트
      • Ver 2.12.0.1
      • Ver 2.11.0.3
      • Ver 2.10.0.1
      • Ver 2.9.0.1
      • Ver 2.8.0.3
      • Ver 2.7.0.1
      • Ver 2.6.0.1
      • Ver 2.0.4.1
    • 설치 및 기본 설정 가이드
      • 패키지 설치
      • 메신저 설정 가이드
        • 카카오톡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생성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관리자 초대
          • 카카오 비즈 앱 및 비즈니스 채널 연결
          • 카카오 싱크 설정
          • 카카오톡 채널 설정
      • 세일즈포스 설치 가이드
        • 사용자 정의 설정 (Custom Settings)
        • 업무 시간 (Business Hours)
        • 권한 집합 (Permission Sets)
        • Simply Chat Login
        • 선택 목록 값 집합 (Picklist Value Sets)
        • Messangers, Channel 레코드 생성
        • Auto Response 레코드 생성
          • 가져오기(Import)로 레코드 생성
          • CSV 형식의 파일 양식
        • Content Link 레코드 생성
        • 빠른 텍스트 (Quick Text)
        • 옴니채널 (Omni-Channel)
          • 라우팅 구성 (Routing Configurations)
          • 대기열 (Queues)
          • 서비스 채널 (Service Channels)
          • 현재 상태 (Presence Statuses) 및 현재 상태 구성 (Presence Configurations)
          • 플로 (Flows)
        • Service Console App 생성
        • 채팅 화면 컴포넌트 레코드 페이지에 추가
    • 세일즈포스 설정가이드
      • 자동응답 설정법
        • 자동응답 설정 안내
        • 세일즈포스에서 자동응답 설정하기
          • 시나리오 예시
          • 인사말 설정
          • 종료 문구
          • 새 상담 시작/ 이어서 상담하기 설정
          • 업무 외 시간 및 점심시간 안내 문구
          • 업무 외 시간 자동 응답 설정
          • 인증
          • 버튼 클릭시 링크 이동
          • 버튼 클릭 시 상담원 연결
            • 대기 인원 표시
          • 처음/이전으로 설정
          • 5개 이상의 버튼 설정
        • 엑셀을 이용해 자동응답 설정하기
      • 자동 종료 기능
        • 자동종료 대상 설정
        • 자동 종료 시간 설정
        • 자동 종료 자동응답 설정
        • 자동 종료 시간 등록
        • 자동종료 기능 제한
        • 자동 종료여부 확인
      • 다중 채널 설정
      • 휴일 없이 상담 진행
      • 각 세션별로 종료된 채팅 설정
      • 상담원 마지막 응답시간 체크
      • 공휴일 가져오기
    • 문제 해결 가이드
      • SimplyChat Login
        • Access Denied 가 뜹니다.
        • Violation of PRIMARY KEY constraint 'PK_Organization'. Cannot insert duplicate key in object 'dbo.Or
        • Click here to Connect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어요.
      • 자동응답 설정
        • 링크가 카카오톡에 안떠요
        • 다음 버튼을 눌러도 반응을 안해요
        • 아무 글이나 적어도 최초 자동응답으로 안 돌아갑니다
      • 옴니채널
        • 완료된 상담을 다시 시작할때 어떻게 되나요?
        • 옴니채널에 들어오게 되는 기준이 뭔가요?
        • 옴니 채널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태값이 오프라인만 보입니다
        • 상담원이 온라인 상태인데 상담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상태 기반으로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담 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심플리메시지
    • 설치 가이드
      • 패키지 설치
    • 설정 가이드
      • 사용자 정의 설정
      • 위젯 설정
      • 필드 매핑 설정
      • 메시지 템플릿 설정
    • 자주 묻는 질문
      • 문자는 최대 몇 자까지 가능한가요?
      • MMS 메시지로 발송 시 첨부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무엇인가요?
      • 카카오톡 메시지(친구톡, 알림톡) 발송도 가능한가요?
      • 문자 메시지 전송이 실패해요
  • Smallbuilder
    • SmallBuilder Help
  • 문의하기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 빠른 텍스트 활성화
  • 빠른 텍스트 권한 설정
  • 빠른 텍스트 채널 추가
  • 빠른 텍스트 카테고리 생성
  • 빠른 텍스트 레코드 생성
  • 빠른 텍스트의 활용

Was this helpful?

  1. 심플리챗
  2. 설치 및 기본 설정 가이드
  3. 세일즈포스 설치 가이드

빠른 텍스트 (Quick Text)

사용자가 자주 쓰는 문구를 저장하여 보다 빠른 채팅이 가능하게 합니다.

PreviousContent Link 레코드 생성Next옴니채널 (Omni-Channel)

Last updated 1 month ago

Was this helpful?

빠른 텍스트 활성화

이미 빠른 텍스트가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이 과정을 생략하셔도 됩니다.

  • 톱니 바퀴 > [설정(Setup)] > 빠른 찾기 상자(Quick Find)에 '빠른 텍스트(Quick Text)' 입력 > [빠른 텍스트 설정(Quick Text Settings)] > [빠른 텍스트 활성화(Enable Quick Text)] > [저장(Save)]을 클릭하여 빠른 텍스트 기능을 활성화 합니다.

빠른 텍스트 권한 설정

이미 빠른 텍스트에 대한 권한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 과정을 생략하셔도 됩니다.

  • 빠른 텍스트(Quick Text) [기본값 설정(Default On)]으로 변경 > [저장(Save)]을 클릭하여 빠른 텍스트에 대한 권한을 설정합니다.

빠른 텍스트 채널 추가

  • [필드 및 관계(Fields & Relationships)] > [채널(Channel)]

  • 채널 선택 목록 값(Channel Picklist Values)의 [새로 만들기(New)] > 채널 이름 입력 > [저장(Save)]

  • 새로 추가된 값(Channel Picklist Values)의 [편집(Edit)] > API 이름에 채널 키 입력 > [저장(Save)]을 클릭하여 빠른 텍스트에 채널을 추가합니다.

빠른 텍스트 카테고리 생성

  • [필드 및 관계(Fields & Relationships)] > [카테고리(Category)]

  • [Category Picklist Values] > [새로 만들기(New)]

  • 사용할 카테고리 값들을 줄바꿈으로 구분해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빠른 텍스트 레코드 생성

  • 메시지, 연결할 채널 등 필드 값 입력 > [저장(Save)]를 클릭하여 빠른 텍스트 레코드를 생성합니다.

빠른 텍스트의 활용

  • 생성된 빠른 텍스트는 Chat Session의 채팅 화면에서 [Quick Text] 버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병합 필드 삽입(Insert Merge Field)을 이용하여 빠른 텍스트의 메시지를 동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붉은 박스 영역에서 각 제목에 마우스를 올려 텍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커서가 왼쪽 텍스트 영역에 있을 때는 텍스트가 계속 표시되며, 커서가 붉은 박스 바깥으로 이동하면 텍스트는 3초간 유지된 후 사라집니다.

톱니 바퀴 > [설정(Setup)] > 빠른 찾기 상자(Quick Find)에 '프로필(Profiles)' 입력 > [프로필(Profiles)] > 심플리챗에서 빠른 텍스트 기능을 사용할 사용자의 프로필의 [편집(Edit)]

톱니 바퀴 > [설정(Setup)] > [개체 관리자(Object Manager)] > 빠른 찾기 상자(Quick Find)에 '빠른 텍스트(Quick Text)' 입력 > [빠른 텍스트(Quick Text)]

[앱 시작 관리자(App Launcher)] > 'Simply Chat' 입력 > [Simply Chat] > [빠른 텍스트(Quick Text)] > [새로운 빠른 텍스트(New Quick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