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Logo
Ctrlk
  • 윈드밀소프트 헬프
  • 윈드밀소프트 홈 바로가기
  • 심플리챗
    • 릴리즈 노트
    • 설치 및 기본 설정 가이드
    • 세일즈포스 설정가이드
    • 문제 해결 가이드
      • Grant Access 권한 부여하기
      • SimplyChat Login
      • 자동응답 설정
      • 옴니채널
        • 완료된 상담을 다시 시작할때 어떻게 되나요?
        • 옴니채널에 들어오게 되는 기준이 뭔가요?
        • 옴니 채널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태값이 오프라인만 보입니다
        • 상담원이 온라인 상태인데 상담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상태 기반으로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담 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심플리메시지
    • 설치 가이드
    • 설정 가이드
    • 자주 묻는 질문
  • Smallbuilder
    • SmallBuilder Help
  • 문의하기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Was this helpful?

  1. 심플리챗
  2. 문제 해결 가이드

옴니채널

옴니채널 세팅 혹은 사용 중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리스트입니다.

완료된 상담을 다시 시작할때 어떻게 되나요?옴니채널에 들어오게 되는 기준이 뭔가요?옴니 채널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태값이 오프라인만 보입니다상담원이 온라인 상태인데 상담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상태 기반으로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담 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Previous아무 글이나 적어도 최초 자동응답으로 안 돌아갑니다Next완료된 상담을 다시 시작할때 어떻게 되나요?

Last updated 1 year ago

Was this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