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Link 레코드 생성

고객에게 세일즈포스 오그 내의 데이터를 Content Link를 이용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각 필드 값 입력 > [저장(Save)]을 클릭하여 Content Link 레코드를 생성합니다.

    • 모든 필드 값을 입력하셔야 Content Link 기능을 오류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드설명예시

Name

각 Content Link를 구분 짓기 위한 이름입니다.

상담 화면의 [Link] 버튼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제품

Active

해당 Content Link의 활성화 여부입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상담 화면의 [Link] 버튼을 통해 확인할 수 없습니다.

활성화

Object

정보를 제공할 개체의 API 이름입니다.

Product2

Field

정보 식별에 도움을 주는 필드 이름입니다.

상담 화면의 [Link] > [Search] > 조회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쉼표로 구분하여 여러 필드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Name, ProductCode, DisplayUrl

Condition

검색 시에 적용되는 조건입니다.

AND, OR를 이용하여 여러 조건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Object 필드 값이 같아도 Condition 필드 값이 다르면 검색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isActive = true

Ascending / Descending

검색 결과의 정렬 방법입니다.

정렬 기준이 되는 필드와 정렬 방법을 띄어쓰기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

Asc : 오름차순 / Desc : 내림차순

CreatedDate Desc

Channel

메신저 채널입니다.

저장되어 있는 메신저 채널을 선택하여 설정합니다.

V2 Demo 1

Field to send

고객에게 제공되는 정보로 이용되는 필드 이름입니다.

필드의 값을 정보로서 제공할 수 있습니다.

DisplayUrl

  • 생성된 Content Link는 Chat Session의 채팅 화면에서 [Link] 버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Object에 여러 개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Campain)을 설정할 경우 진행 중인 캠페인의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계정(Account)을 설정할 경우 파트너사 혹은 자회사의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Condition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생산 연도를 설정하면 생산 연도별로 제품을 구분 지어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여 고객에게 여러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Object, Field, Field to send의 값을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 개체 관리자(Object Manager), 필드 및 관계(Fields & Relationships)를 참조하세요.

  • Field의 값은 쉼표(,)로 구분하여 여러 필드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상담 화면의 [Link] 버튼을 통해 확인할 수 없는 경우 Active의 값을 확인하세요.

  • Condition의 값은 모든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를 계산하여 AND, OR로 여러 조건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Ascending / Descending의 값은 '기준 필드' '정렬 기준' 형식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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