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Logo
  • 윈드밀소프트 헬프
  • 윈드밀소프트 홈 바로가기
  • 심플리챗
    • 릴리즈 노트
      • Ver 2.12.0.1
      • Ver 2.11.0.3
      • Ver 2.10.0.1
      • Ver 2.9.0.1
      • Ver 2.8.0.3
      • Ver 2.7.0.1
      • Ver 2.6.0.1
      • Ver 2.0.4.1
    • 설치 및 기본 설정 가이드
      • 패키지 설치
      • 메신저 설정 가이드
        • 카카오톡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생성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관리자 초대
          • 카카오 비즈 앱 및 비즈니스 채널 연결
          • 카카오 싱크 설정
          • 카카오톡 채널 설정
      • 세일즈포스 설치 가이드
        • 사용자 정의 설정 (Custom Settings)
        • 업무 시간 (Business Hours)
        • 권한 집합 (Permission Sets)
        • Simply Chat Login
        • 선택 목록 값 집합 (Picklist Value Sets)
        • Messangers, Channel 레코드 생성
        • Auto Response 레코드 생성
          • 가져오기(Import)로 레코드 생성
          • CSV 형식의 파일 양식
        • Content Link 레코드 생성
        • 빠른 텍스트 (Quick Text)
        • 옴니채널 (Omni-Channel)
          • 라우팅 구성 (Routing Configurations)
          • 대기열 (Queues)
          • 서비스 채널 (Service Channels)
          • 현재 상태 (Presence Statuses) 및 현재 상태 구성 (Presence Configurations)
          • 플로 (Flows)
        • Service Console App 생성
        • 채팅 화면 컴포넌트 레코드 페이지에 추가
    • 세일즈포스 설정가이드
      • 자동응답 설정법
        • 자동응답 설정 안내
        • 세일즈포스에서 자동응답 설정하기
          • 시나리오 예시
          • 인사말 설정
          • 종료 문구
          • 새 상담 시작/ 이어서 상담하기 설정
          • 업무 외 시간 및 점심시간 안내 문구
          • 업무 외 시간 자동 응답 설정
          • 인증
          • 버튼 클릭시 링크 이동
          • 버튼 클릭 시 상담원 연결
            • 대기 인원 표시
          • 처음/이전으로 설정
          • 5개 이상의 버튼 설정
        • 엑셀을 이용해 자동응답 설정하기
      • 자동 종료 기능
        • 자동종료 대상 설정
        • 자동 종료 시간 설정
        • 자동 종료 자동응답 설정
        • 자동 종료 시간 등록
        • 자동종료 기능 제한
        • 자동 종료여부 확인
      • 다중 채널 설정
      • 휴일 없이 상담 진행
      • 각 세션별로 종료된 채팅 설정
      • 상담원 마지막 응답시간 체크
      • 공휴일 가져오기
    • 문제 해결 가이드
      • SimplyChat Login
        • Access Denied 가 뜹니다.
        • Violation of PRIMARY KEY constraint 'PK_Organization'. Cannot insert duplicate key in object 'dbo.Or
        • Click here to Connect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어요.
      • 자동응답 설정
        • 링크가 카카오톡에 안떠요
        • 다음 버튼을 눌러도 반응을 안해요
        • 아무 글이나 적어도 최초 자동응답으로 안 돌아갑니다
      • 옴니채널
        • 완료된 상담을 다시 시작할때 어떻게 되나요?
        • 옴니채널에 들어오게 되는 기준이 뭔가요?
        • 옴니 채널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태값이 오프라인만 보입니다
        • 상담원이 온라인 상태인데 상담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상태 기반으로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담 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심플리메시지
    • 설치 가이드
      • 패키지 설치
    • 설정 가이드
      • 사용자 정의 설정
      • 위젯 설정
      • 필드 매핑 설정
      • 메시지 템플릿 설정
    • 자주 묻는 질문
      • 문자는 최대 몇 자까지 가능한가요?
      • MMS 메시지로 발송 시 첨부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무엇인가요?
      • 카카오톡 메시지(친구톡, 알림톡) 발송도 가능한가요?
      • 문자 메시지 전송이 실패해요
  • Smallbuilder
    • SmallBuilder Help
  • 문의하기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 출력 메세지 설정
  • 새상담 하기[필수]
  • 이어서 상담하기[선택]

Was this helpful?

  1. 심플리챗
  2. 세일즈포스 설정가이드
  3. 자동응답 설정법
  4. 세일즈포스에서 자동응답 설정하기

새 상담 시작/ 이어서 상담하기 설정

상담이 종료 된 후 새로운 상담여부에 대한 설정방법입니다.

Previous종료 문구Next업무 외 시간 및 점심시간 안내 문구

Last updated 1 year ago

Was this helpful?

※ 새 상담 시작 혹은 이어서 상담하기가 존재해야 자동응답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상담이 종료된 후 고객이 다시 채팅을 요청했을때 나오는 화면을 세팅해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카카오톡 화면에 출력되는 예시 화면입니다.

출력 메세지 설정

상담 관련 버튼을 생성하기 전에 상단에 보여질 메세지를 먼저 설정합니다.

  1.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설정합니다. 중요 포인트는 Type을 Restart Chat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새상담 하기[필수]

고객이 새상담하기를 선택하게 되면, 새로운 Chat Session이 생성되고 자동응답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1.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설정합니다.

이어서 상담하기[선택]

이어서 상담하기는 종료된 상담 세션이 다시 Chatting 중으로 변경되는 상담입니다.

고객이 이어서 상담하기를 선택하게 되면, 상담 세션 상태가 Chatting으로 변경되고 옴니채널로 알림이 들어옵니다. (이때, 상담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설정합니다. 버튼은 Name 값이 노출되기때문에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합니다.

  1. 이어서 상담하기 버튼을 눌렀을때 고객에게 표시될 문구를 설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