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Omni-Channel)
옴니채널은 사용자에게 채팅 등 고객의 다양한 작업을 라우팅 해주는 Salesforce 기능입니다.
Last updated
옴니채널은 사용자에게 채팅 등 고객의 다양한 작업을 라우팅 해주는 Salesforce 기능입니다.
Last updated
톱니 바퀴 > [설정(Setup)] > 빠른 찾기 상자(Quick Find)에 '옴니채널(Omni-Channel)' 입력 > [옴니채널 설정(Omni-Channel Settings)] > [옴니채널 활성화(Enable Omni-Channel)] > [저장(Save)]를 클릭하여 옴니채널 기능을 활성화 합니다.
항목 | 설명 | 필수 |
---|---|---|
Enable Omni-Channel
옴니채널 활성화 여부를 선택합니다.
Enable Skills-Based and Direct-to-Agent Routing
특정 기술을 가진 사용자에게 작업을 라우팅 하려는 경우 선택합니다.
Enable Secondary Routing Priority
서비스 채널에 설정된 2차 라우팅 우선순위 적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Enable Status-Based Capacity Model
작업의 상태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수용력을 결정합니다. 선택 시 작업이 완료되거나 다른 사용자에게 작업이 재 할당될 때까지 해당 사용자에게 할당된 상태로 유지되고 해당 사용자의 수용력에 적용됩니다.
Display a login confirmation upon loading a console with Omni-Channel
선택 시 사용자가 진행 중인 대화를 종료하지 않도록 옴니채널 로그인 유지 여부를 확인하는 팝업 창이 화면에 출력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