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Omni-Channel)

옴니채널은 사용자에게 채팅 등 고객의 다양한 작업을 라우팅 해주는 Salesforce 기능입니다.

옴니채널 활성화

이미 옴니채널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이 과정을 생략 후 플로로 바로 넘어가주세요.

옴니채널 설정 항목

항목설명필수

Enable Omni-Channel

옴니채널 활성화 여부를 선택합니다.

Enable Skills-Based and Direct-to-Agent Routing

특정 기술을 가진 사용자에게 작업을 라우팅 하려는 경우 선택합니다.

Enable Secondary Routing Priority

서비스 채널에 설정된 2차 라우팅 우선순위 적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Enable Status-Based Capacity Model

작업의 상태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수용력을 결정합니다. 선택 시 작업이 완료되거나 다른 사용자에게 작업이 재 할당될 때까지 해당 사용자에게 할당된 상태로 유지되고 해당 사용자의 수용력에 적용됩니다.

Display a login confirmation upon loading a console with Omni-Channel

선택 시 사용자가 진행 중인 대화를 종료하지 않도록 옴니채널 로그인 유지 여부를 확인하는 팝업 창이 화면에 출력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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