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이 온라인 상태인데 상담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옴니채널 세팅 완료 후 온라인 상태로 상담원 연결요청을 한 상태인데 옴니채널에 안뜨는 경우에 대한 답변입니다.

다른 상담원이 대기열에 같이 할당된 경우라면, 해당 상담원에게 알림이 갔을 경우도 있습니다.

  1. 옴니채널에서 현재 상태 구성에서 용량 부분을 확인해주세요.

    • 해당 용량이 라우팅 구성의 용량 단위보다 작다면, 할당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1. 라우팅 구성의 용량을 퍼센트로 생성한 경우 0.3 형식으로 작성했는지 확인해주세요.

0.3으로 적어야 30%로 적용됩니다.

예시) 용량 퍼센트(.52) * 용량 (3) = 옴니채널 라우팅 개당 용량 (1.56)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