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Logo
  • 윈드밀소프트 헬프
  • 윈드밀소프트 홈 바로가기
  • 심플리챗
    • 릴리즈 노트
      • Ver 2.12.0.1
      • Ver 2.11.0.3
      • Ver 2.10.0.1
      • Ver 2.9.0.1
      • Ver 2.8.0.3
      • Ver 2.7.0.1
      • Ver 2.6.0.1
      • Ver 2.0.4.1
    • 설치 및 기본 설정 가이드
      • 패키지 설치
      • 메신저 설정 가이드
        • 카카오톡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생성
          • 카카오 애플리케이션 및 채널 관리자 초대
          • 카카오 비즈 앱 및 비즈니스 채널 연결
          • 카카오 싱크 설정
          • 카카오톡 채널 설정
      • 세일즈포스 설치 가이드
        • 사용자 정의 설정 (Custom Settings)
        • 업무 시간 (Business Hours)
        • 권한 집합 (Permission Sets)
        • Simply Chat Login
        • 선택 목록 값 집합 (Picklist Value Sets)
        • Messangers, Channel 레코드 생성
        • Auto Response 레코드 생성
          • 가져오기(Import)로 레코드 생성
          • CSV 형식의 파일 양식
        • Content Link 레코드 생성
        • 빠른 텍스트 (Quick Text)
        • 옴니채널 (Omni-Channel)
          • 라우팅 구성 (Routing Configurations)
          • 대기열 (Queues)
          • 서비스 채널 (Service Channels)
          • 현재 상태 (Presence Statuses) 및 현재 상태 구성 (Presence Configurations)
          • 플로 (Flows)
        • Service Console App 생성
        • 채팅 화면 컴포넌트 레코드 페이지에 추가
    • 세일즈포스 설정가이드
      • 자동응답 설정법
        • 자동응답 설정 안내
        • 세일즈포스에서 자동응답 설정하기
          • 시나리오 예시
          • 인사말 설정
          • 종료 문구
          • 새 상담 시작/ 이어서 상담하기 설정
          • 업무 외 시간 및 점심시간 안내 문구
          • 업무 외 시간 자동 응답 설정
          • 인증
          • 버튼 클릭시 링크 이동
          • 버튼 클릭 시 상담원 연결
            • 대기 인원 표시
          • 처음/이전으로 설정
          • 5개 이상의 버튼 설정
        • 엑셀을 이용해 자동응답 설정하기
      • 자동 종료 기능
        • 자동종료 대상 설정
        • 자동 종료 시간 설정
        • 자동 종료 자동응답 설정
        • 자동 종료 시간 등록
        • 자동종료 기능 제한
        • 자동 종료여부 확인
      • 다중 채널 설정
      • 휴일 없이 상담 진행
      • 각 세션별로 종료된 채팅 설정
      • 상담원 마지막 응답시간 체크
      • 공휴일 가져오기
    • 문제 해결 가이드
      • SimplyChat Login
        • Access Denied 가 뜹니다.
        • Violation of PRIMARY KEY constraint 'PK_Organization'. Cannot insert duplicate key in object 'dbo.Or
        • Click here to Connect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어요.
      • 자동응답 설정
        • 링크가 카카오톡에 안떠요
        • 다음 버튼을 눌러도 반응을 안해요
        • 아무 글이나 적어도 최초 자동응답으로 안 돌아갑니다
      • 옴니채널
        • 완료된 상담을 다시 시작할때 어떻게 되나요?
        • 옴니채널에 들어오게 되는 기준이 뭔가요?
        • 옴니 채널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태값이 오프라인만 보입니다
        • 상담원이 온라인 상태인데 상담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상태 기반으로 설정을 완료했는데 상담 요청건이 안들어옵니다
  • 심플리메시지
    • 설치 가이드
      • 패키지 설치
    • 설정 가이드
      • 사용자 정의 설정
      • 위젯 설정
      • 필드 매핑 설정
      • 메시지 템플릿 설정
    • 자주 묻는 질문
      • 문자는 최대 몇 자까지 가능한가요?
      • MMS 메시지로 발송 시 첨부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무엇인가요?
      • 카카오톡 메시지(친구톡, 알림톡) 발송도 가능한가요?
      • 문자 메시지 전송이 실패해요
  • Smallbuilder
    • SmallBuilder Help
  • 문의하기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 사용자 정의 설정 항목
  • 사용자 정의 설정 시 고려 사항

Was this helpful?

  1. 심플리챗
  2. 설치 및 기본 설정 가이드
  3. 세일즈포스 설치 가이드

사용자 정의 설정 (Custom Settings)

심플리챗 이용을 위한 세일즈포스 설정입니다.

Previous세일즈포스 설치 가이드Next업무 시간 (Business Hours)

Last updated 10 months ago

Was this helpful?

사용자 정의 설정

  • 톱니 바퀴 > [설정(Setup)] > 빠른 찾기 상자(Quick Find)에 '사용자 정의 설정(Custom Settings)' 입력 > [사용자 정의 설정(Custom Settings)] > 'SC Setup'의 [관리(Manage)]

  • [새로 만들기(New)] > 설정 입력 후 [저장(Save)]을 클릭하여 사용자 정의 설정을 진행합니다.

이름
기본 설정 값

Chat After Time

1

Debug Mode

false

End Chat Management Time

해당 날짜 0:00AM

End Chat Management

Daily

Random Name

true

Max Chat Number

100

Only Owner available to chat

true

Server URL

https://wisetalk.windmillsoft.kr

데모 : https://simplychatuat.azurewebsites.net

사용자 정의 설정 항목

항목
설명
필수

Chat After Time

자동 종료되는 시간 설정입니다. 시간 기준이며, 최소 1시간부터 설정 가능합니다.

Debug Mode

현재 사용하고 있지 않은 항목입니다.

End Chat Management Time

채팅 기록 생성 시점을 지정합니다. ※ Immediately 가 아닌 경우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위 이미지의 값을 예로 들면, 다음날 오전 8시에 종료된 채팅을 생성합니다.

End Chat Management

상담 세션 상태값이 상담 종료인 경우에 대한 채팅 기록을 남기는 시점을 지정합니다. 입력 가능한 값은 아래와 같습니다. - Immediately - Daily (추천) - Weekly - Monthly - Quarterly - Yearly

Random Name

랜덤 이름 지정 여부입니다. 현재는 필수 체크

Max Chat Number

한 번에 보여줄 수 있는 채팅 수를 설정합니다.

Only Owner available to chat

선택 시 Chat Session 및 Chat Customer 레코드 작성자만 해당 채팅이 가능합니다.

Server URL

오그 및 메신저 정보가 저장 되어있는 윈드밀소프트 서버 주소를 입력합니다.

사용자 정의 설정 시 고려 사항

  • 필수 설정을 반드시 진행해주셔야 심플리챗을 오류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본 설정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