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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기 인원 표시 기능 켜기
  • 대기 인원 문구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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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심플리챗
  2. 세일즈포스 설정가이드
  3. 자동응답 설정법
  4. 세일즈포스에서 자동응답 설정하기
  5. 버튼 클릭 시 상담원 연결

대기 인원 표시

고객이 자동응답에서 ‘상담원 연결’ 버튼을 클릭한 경우, 현재 앞에 대기중 (Chat Request)인 고객이 총 몇 명이 있는지에 대한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Previous버튼 클릭 시 상담원 연결Next처음/이전으로 설정

Last updated 10 month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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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 인원 표시 기능 켜기

  1. 자동응답 설정을 하기 전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버튼 클릭 및 'Setup'(설정)을 클릭합니다.

  2. Quick Find 창에 'Custom Setting'(사용자 정의 설정)을 입력 및 클릭합니다.

  1. SC_Setup 옆 'Manage'버튼을 클릭합니다.

  1. 'Enabled waiting list display'를 True로 변경 후 Save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기 인원 문구 설정

상담원 연결문구와 설정은 동일합니다.

Message에서 인원이 표시 될 부분에 {{n}}으로 표시합니다.

상담원 연결 문구가 여러 개인 경우, Prority를 이용해 순서를 지정해주세요.

고객이 상담원 연결을 눌렀을 때 대기 인원이 없는 경우, 대기 인원이 표시되는 자동응답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기본 상담원 연결 문구를 추가해주세요.

대기 인원이 있는 경우
대기 인원이 없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