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종료 대상 설정
채팅의 마지막 톡이 상담원인지 고객인지에 따라 채팅 종료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
채팅의 마지막 톡이 상담원인지 고객인지에 따라 채팅 종료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
채팅의 마지막 톡이 상담원인지 고객인지에 따라 채팅 종료 여부를 결정합니다.
Custom Setting에 하기 필드가 추가됩니다.
Auto End Only For Agent
WINP_AutoEndOnlyForAgent
Checkbox
아래 조건에 따라 종료 대상이 달라집니다. 기본은 체크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Auto End Only For Agent가 체크됨
상담원이 마지막으로 톡을보낸 채팅
Auto End Only For Agent가 체크되지 않음
상담원, 고객이 마지막으로 톡을 보낸 채팅
Setup > Custom Setting (사용자 정의 설정) > SC_Setup 옆의 Manage 클릭
Edit 버튼 클릭
Auto End Only For Agent를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