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화면 컴포넌트 레코드 페이지에 추가
채팅이 가능한 채팅 화면 컴포넌트를 레코드 페이지에 추가합니다.
[앱 시작 관리자(App Launcher)] > 서비스 콘솔 이름 입력 > 선택
하단의 옴니채널 창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옴니채널 현재 상태를 채팅 가능한 상태로 설정합니다.
메신저에서 채널 검색용 ID를 이용하여 접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채팅을 시작합니다.
해당 채팅이 옴니채널을 통해 정상적으로 라우팅 되는지 확인 합니다.
채팅을 수락하고 생성된 하위 탭을 확인 합니다.
채팅 화면 컴포넌트가 레코드 페이지에 추가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채팅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톱니 바퀴 > [페이지 편집(Edit Page)] > 'SC_chatScreen_Aura' 컴포넌트 오른 쪽 빈칸에 위치 > [저장(Save)] > [활성화(Activation)]
[앱 기본값(APP DEFAULT)] > [앱 기본값으로 할당(Assign as App Default)]
서비스 콘솔 선택 > [다음(Next)] > [다음(Next)] > [저장(Save)]를 클릭하여 레코드 페이지에 채팅 화면 컴포넌트를 추가합니다.
[뒤로(Back)]을 클릭하여 레코드 페이지에 채팅 화면 컴포넌트 추가를 확인합니다.
여기까지 기본적인 세팅이 끝이납니다.
그 외에 추가 설정이 필요한 부분은 하단의 세일즈포스 설정가이드를 참고하시어 수정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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