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채널 (Service Channels)
서비스 채널을 사용하면 Salesforce 개체를 작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은 이러한 작업을 사용자에게 라우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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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채널을 사용하면 Salesforce 개체를 작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은 이러한 작업을 사용자에게 라우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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톱니 바퀴 > [설정(Setup)] > 빠른 찾기 상자(Quick Find)에 '서비스 채널(Service Channels)' 입력 > [서비스 채널(Service Channels)] > [새로 만들기(New)]
항목 | 설명 | 필수 |
---|---|---|
Service Channel Name
서비스 채널의 이름입니다. 'SimplyChat'으로 입력합니다.
Developer Name
서비스 채널의 API 이름입니다. Service Channel Name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입력되며 'SimplyChat'으로 입력합니다.
Salesforce Object
작업으로 전환할 개체를 설정합니다. 'Chat Session'을 선택합니다.
Custom Console Footer Component
사용자가 작업을 수락할 때 화면에 출력 될 구성 요소를 설정합니다.
Minimize the Omni-Channel widget when work is accepted
사용자가 작업을 수락하면 옴니채널 위젯이 자동으로 최소화됩니다.
Automatically accept work requests
사용자가 작업을 수동으로 수락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Override agent's audio settings
사용자에게 작업이 라우팅 될 때 출력 되는 알림음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