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채널 (Service Channels)
서비스 채널을 사용하면 Salesforce 개체를 작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은 이러한 작업을 사용자에게 라우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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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채널을 사용하면 Salesforce 개체를 작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은 이러한 작업을 사용자에게 라우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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톱니 바퀴 > [설정(Setup)] > 빠른 찾기 상자(Quick Find)에 '서비스 채널(Service Channels)' 입력 > [서비스 채널(Service Channels)] > [새로 만들기(New)]
각 항목 입력 > [저장(Save)]를 클릭하여 서비스 채널을 생성합니다.
항목 | 설명 | 필수 |
---|---|---|
Service Channel Name | 서비스 채널의 이름입니다. 'SimplyChat'으로 입력합니다. | |
Developer Name | 서비스 채널의 API 이름입니다. Service Channel Name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입력되며 'SimplyChat'으로 입력합니다. | |
Salesforce Object | 작업으로 전환할 개체를 설정합니다. 'Chat Session'을 선택합니다. | |
Custom Console Footer Component | 사용자가 작업을 수락할 때 화면에 출력 될 구성 요소를 설정합니다. | |
Minimize the Omni-Channel widget when work is accepted | 사용자가 작업을 수락하면 옴니채널 위젯이 자동으로 최소화됩니다. | |
Automatically accept work requests | 사용자가 작업을 수동으로 수락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 |
Override agent's audio settings | 사용자에게 작업이 라우팅 될 때 출력 되는 알림음을 선택합니다. |